고깃집이나 술집가면 앉는 의자에 옷을 넣을 수있는

동그랗게 생긴 검정색 의자 ( 뚜껑을 열면 속에 옷을 넣을 수 있음 ) 에


내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을 넣은채로

발이 미끄러져서 그대로 앉아버림.


정확히 말하자면 뚜껑과 몸통사이에 내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 (너무아프니까 계속 풀네임으로 지칭ㅋㅋㅋㅋ)

낀 상태로 닫혀버림..

그냥 앉았으면 아파서 바로 일어났을텐데

발이 미끄러져서 주져 앉은거라,

육중한 몸무게에 가속도까지 붙어서 하중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던 터.


아파 죽는 고통을 느끼고

응급실 문 앞까지 갔다가

매우 큰 지출이 생각되어 잠시 집에서 고민


아침에 눈뜨자마자 정형외과 ㄱㄱ


진단 : 손가락 끝 뼈가 골절 되었습니다. 살도 찢어져서 꼬맬까 생각했지만 우선 놔두고 붙는지 봅시다.



하.


진짜 진단을 떠나서 손가락 끝이

활화산이 폭발하듯 뜨겁고 욱신거리고 아팠다.

생애 느낀 고통중 탑 5안에 드는 고통

진단 한다고 의사샘이 보면서 찢어진곳을 파헤치고 누르고 하느라

그때는 진짜 기절 실신 하는줄..;


극심한 고통에 정신이 몽롱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아니다 진짜 이건아냐

아니 이 고통은 아니야 진짜 아니야 너무아파 이건아님.아 ㅋㅋㅋㅋ이건 아니다 진짜 에버ㅏ참치꽁치삼치오마이갓댐



어찌됐건 손가락으로 일하는 직업인데 손가락 다치니까

세~에~상 불편한데 .. 웃긴건


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했던가;


결국 오른쪽 네번째 손가락이 없는채로 키보드 치는것에 익숙해짐

왼손으로 칫솔질하는 것에 익숙해짐

왼손으로 머리 감는 것에 익숙해짐

왼손으로 세수하는 것에 익숙해짐

왼손으로 응;;아;;를 처리하는 것에 익숙해짐




아 잠깐 서두가 길었네


위의 모든 문장이 서두라는게 지금 어이가없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사실 하려던 말은


첫번째 뼈 골절 진단 받은 의사 샘은 진짜 성의도없고,

과잉 진찰에 ( 엑스레이에서 골절이 보였음에도 MRI를 찍으라고 권유, 싸구려 MRI 인지 영상 해상도 낮아서 엑스레이보다 더 안보임 )

과잉 치료때문에 너무 별로였는데


회사 바로 근처 정형외과를 갔는데

원장님이 진료실들어가니까 90도로 인사하면서 명함을 건내며

000정형외과  원장 지형민입니다 하더이다.


이렇게 깍듯이 대해주는곳은 처음;;

심지어 


어제 안좋은 일을 겪으셨다고 들었는데 어찌 괜찮으십니까?라며

정신적 안부까지 물어주는.ㅜㅜ와; 힐링이다 정신의 힐링


최고의 의사쌤을 꼭 알려주고싶어서 글을 썼는데 ㅋㅋㅋㅋㅋㅋㅋ


무튼 이 의사쌤은 보더니 깁스는안해도되고, 물안들어가게 하고

주사고 매일 안맞으셔도 된다고 약만 잘 먹으라고

적당한 조치를 취해주시고 ( 엑스레이도 다음에 찍자고 안찍으심 )


소독하는데도 솜털하나하나를 집게로 뜯어내시는 정성스러움과 조심스러움으로

하나도 안아프게 해주시려고 진짜 노력하시더라..


진료받고나와서

너무 감동받아서 명함을 다시한번 보게됐는데 ( 명함받고 다시보는 경우가 사실 거~의없음. 많은 사람들이 )


힐링원장 지형민  이라고 


원장 지형민 이 아니라 힐링원장 지형민 이라고 써잇더라.


병원소개에도 

외과적 치료지만 마음까지 힐링해드리고 싶은 원장이라고 되어있는데,

진짜로 그걸 몸소 실천하시는 분인듯..


가는 그 자리까지 깍듯이 인사하고 배웅해주심!


강남역 [ 더강추정형외과 ] 라는 곳이다.


머 누가보면 홍보대사냐 돈받았냐 하겠는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아니니까 오해마시고


병원진료한번 받고 이렇게 기분이 힐링된적은 처음이라

이런 좋은 의사분은 꼭 알리고싶어서 적어본당. - 사실 글을 누가 보지도 않는게 함정



암튼 내 손꾸락 뼈는 부러졌으나 이 으ㅣ사쌤으로인해 마음만은 한결 가벼워져서

살도 빨리 붙고, 통증도 한결 나아져서


지금은 편해져따^.~






1. 뚜껑닫는 의자 조심. 손가락 끼일 시 뼈가 바스라질 수 있음 (물론 깔고 앉아야한다는 극한 조건이지만ㅋㅋㅋ)

2. 정형외과를 가야할 때에는 혹시 더강추정형외과를 가길 권함 아,아니 병원이름보다 지형민원장<님을 찾길바람. ( 의사쌤으로인해 마음의 힐링을 받고 나올 수 있음 )



처음 쓰는 블로그 일상 글인데


쓰다보니 길어짐;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이거뭐 싸이월드 느낌이네


잼잼


그럼이만 ♡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