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창올림픽 선수들 응원하고 럭키박스 받기!



회사에서 평창올림픽 시작 전


p&g 평창 옥션 켐페인 페이지를 만들고 옥션에서 실제로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었는데,

오픈 후 실제로 잘 되고있는지 화면도 볼겸 테스트도할 겸 겸사겸사 응원메세지 남겼다가

정말로 당첨되어 집으로 럭키박스가 왔다..뚜뚠뚜둔뚜둔 ( 당첨되고도 이게 실화인지, 난어차피 안오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 )


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이벤트들이 단순히

선물을 줍니다 응모하세요 라고해놓고 당첨물품 1등 2등 이런거 화려한 물품으로 리스트 업 해놓은 줄 알았다.

그러니까 실제로 당첨물품을 주지않고 ( 사실 모르니까.. 누가 받은지 안받은지 ㅋㅋㅋ ) 

준다고만 하고 응모를 이끌어내는 속셈(?)이라고 생각했던 난데 ( 인터넷이벤트 의심병ㅋㅋㅋㅋㅋㅋㅋㅋ )


정말 당첨되고 당첨물품이 집으로 오니까 

그저 마냥 신기..ㅎㅎㅎㅎㅎ


지금 열심히 힘써주는 우리나라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도 응원할겸

럭키박스도 받을겸한번 응모해보시길 추천!!

( 이 페이지를 광고해달라고 누군가에게 제안을 받은적은 결코없음. 이런걸 알려주거나 하는 내가 아님 ㅋㅋㅋ 그냥 넘나 좋은 기회여서 적어봄 ㅋㅋㅋ )


↓ (옥션페이지! 구매하라거나 그런내용 전혀없음. 그저 국가대표선수 응원하는 페이지 )


http://promotion.auction.co.kr/promotion/MD/eventview.aspx?txtMD=09EF8CB77B



페이지 들어가서 중간 응원메세지 남기기 ( 로그인 필수, 당첨물품을 받아야 하기에 )

당첨되면 자동으로 럭키박스가 집으로 온닷 ( 배송지에 적은 주소로 +_+ )





+ Recent posts